• 폴란드한인영상.jpg
오늘 :
46 / 260
어제 :
103 / 629
전체 :
562,023 / 10,695,632
ceo2019.jpg

재폴란드한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앞으로 3년간 폴란드한인 연합회를 맡게된 남종석입니다.

2020년 새롭게 출발하는 폴란드한인 연합회는 이번에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
늘어나는 교민사회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더욱 강한 교민사회을 만들기위해 바르샤바1개 한인회에서 브로츠와프, 카토비체,크라코프 4개지역에 독자적인 한인회가 출범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르샤바한인회가 한인 연합회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출범하는 한인회에서는 앞으로 3가지 목표를 가지고 활동할 계획입니다.


첫째, 연합한인회와 지역한인회간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코자합니다. 그리고 바르샤바한인회는 집행부와 외부 한인단체들간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역할과 홍보에 대해 협조체제를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둘째, 폴란드 현지사회에 한국기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한인사회와 현지사회간 교류를 활발하게 하고자 합니다.

폴란드는 한국의 대유럽국가중 5대수출국이고, 현재까지 진출한 한국기업은 총 240여개 이상입니다. 그리고 최근3년간 한국기업들이 유럽국가중 가장 활발하게 투자를 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이러한 양국간 경제교류를 바탕으로 폴란드한인 연합회는 민간차원에서 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 현지사회와 보다 적극적인 교류를 할려고 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폴란드사회에서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히고, 거주하는 한인들이 충분히 인정받을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 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셋째,한국에 폴란드를 보다 정확하게 알리는 일을 할려고 합니다. 국내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아직도 폴란드에 대한 이해가 많이 부족한것이 현실입니다. 수많은 아픈 역사속에서도 민족성과 정체성을 유지할수 있었던 폴란드의 근성, 문화적으로 성숙한 폴란드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양국간 교류와 협력은 더욱 발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폴란드한인 연합회가 폴란드를 올바르게 알리는 노력을 꾸준히 할려고 합니다.

이런 목표는 단기간에 이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폴란드에 거주하는 모든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참여해주시면, 때가되면 가을수확처럼 결실을 맺을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2020년은 흰색 쥐띠해입니다.

옛부터 쥐는 영리하고 부지런한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리고 적응력도 좋고 생존능력이 뛰어납니다. 쥐는 또 다산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런 쥐의 우두머리가 바로 흰쥐입니다. 이런 흰쥐띠를 맞이하여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재폴란드한인 연합회장 남종석올림.

  • 폴란드한인영상.jpg
오늘 :
46 / 260
어제 :
103 / 629
전체 :
562,023 / 10,695,632
X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